본문 바로가기

Life./Date.

멋진 그에게 에프터 신청을 받을 수 있는 방법.

아름다운 사랑을 꿈꾸는 Virile.

'그와의 첫 데이트.
그와의 데이트는 내가 꿈꾸던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시간이었다.
그런데 왜? 왜 그는 나에게 에프터 신청을 하지 않는 것일까? 연락이 오지 않는 것일까?
그날의 데이트를 곱씹어 보아도 내가 무엇을 잘못한 건지 알 수가 없다. 내가 맘에 들지 않았던 것일까?.'

여러분은 맘에드는 그와의 첫 데이트 후에 에프터 신청을 하지않는 그를 원망하신적이 있나요?
물론 서로가 맞지 않아서 연이 안되는 경우도 많지만 서로의 진실을 알지 못해 엇갈리는 경우도 많습니다.
오늘은 마음에 드는 그에게 여러분의 진심을 알려 에프터를 받을 수 있는 간단한 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음에 드는 그와의 데이트에서 여러분의 진심이 아름다운 사랑의 첫 시작이 될 수 있습니다!
직접적으로 "당신을 만나고 싶어요."가 아니라, 자연스러운 만남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집중!


에프터 신청의 부담감.

그와의 초기의 대화에서 여러분은 더욱 쉽게 다음 데이트를 할 수 있게 세팅을 해주셔야 합니다.
멋진 그에게도 여러분에게 에프터 신청을 하는 것은 부담감으로 다가옵니다. 여러분의 마음을 읽는 것은 쉽지 않는 일이기 때문이죠.
그에게 모든 선택권을 주고 마냥 기다리는 것은 올바른 만남이 될 수 없습니다. 능동적으로 자신의 인연을 만들어 나가시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예로, "저는 아직까지 뮤지컬을 본적이 없어요. 정말 한 번 가보고 싶어요." 그에게 여러분의 마음에 대한 힌트를 남기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와 다시 만나고 싶다는 마음을 표현하게 되며 그가 에프터 신청 시 부담감이 덜어지는 효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다음 데이트에 그의 손에 들려있는 뮤지컬 티켓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역활 설정.

여러분이 그에게 에프터 신청을 편하게 만들어주는 방법에는 역활 설정도 있습니다.
"토요일날 갤러리에 가는데 길을 잘 모르는데 길 안내좀 해주실 수 있으세요? 그 주변을 잘 아신다고 들었는데?"
"내일 저녁에 좀 늦게 집에 들어가는데 집 주변까지 데려다 주실 수 있으세요? 보디가드가 필요해요!"
남성과 여성으로서의 역활을 설정하여 그가 꼭 필요해서 만나야 한다는 것을 그에게 인식시켜주시는 것입니다.
역활 설정은 상황에 맞게 자신의 성격에 맞게 설정을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첫 데이트의 주제.

첫 데이트에서 나왔던 장소나 주제에 대한 관련이 있는 곳에 대해 언급을 하는 방법도 좋습니다.
만약 첫 데이트에서 사진전에 대해서 오랜 시간 대화를 나누었다면, 집으로 돌아와 사진전에 대해 알아보고 그에게 연락하는 겁니다.
"사진전에 대해서 찾아봤는데 다음주까지 전시를 한다고 해서 구경하러 가려는데 같이 가지 않으실래요?"
서로 오랜 시간 이야기를 나누었던 관심사를 이용한 데이트는 서로를 더욱 가깝게 만들어주는 마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캐쥬얼한 데이트.

첫 데이트에 많은 환상과 완벽함을 추구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물론, 좋아하는 사람과의 첫 데이트는 모든 사람에게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첫 데이트라고 레스토랑에 가서 코스 요리를 먹어야지 성공한 데이트는 아닙니다.
오히려 '이것은 정말 데이트다.'라는 느낌을 주어, 서로에게 긴장감을 조성하고 감정의 공유를 이끌어 내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에 만나신 괜찮은 그에 대해 좀 더 알고 싶은 기회를 만드시고 싶다면, 캐주얼한 데이트를 추천해드립니다.
여러분이 운동하러 가시기 전에 45분 정도 커피를 마시면서 하는 데이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가 친구를 일곱시에 만나기로 약속이 되어있는데, 한시간 정도는 시간이 남을꺼 같은데 차한잔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혹은 문자로, "오늘 친구들과 술집을 가기로 했는데 시간 나시면 같이 한잔 하실래요?"
이 방법들은 두가지 측면으로 여러분에게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첫번째는, 그에게 거창한 데이트를 요청하지 않았다는 부분. 서로가 부담을 느끼지 않은 편안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그에게 넌지시 데이트를 신청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리드권을 여러분이 잡을 수 있게 되죠.

물론, 갑자기 잡는 짧은 데이트는 그에게 선약이 있다면 만나지 못하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상황은 그의 당신에 대한 관심을 관찰 할 수 있는 기회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가 여러분에게 관심이 있다면 즉시 약속을 수정한다거나 다른 날에 데이트 신청을 하겠죠?

그와의 지속적인 만남은 사랑의 첫 걸음 입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첫 데이트를 하고 에프터를 만들어내지 못해 우울해 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누구에게나 에프터 신청을 하는 것은 부담스러운 부분입니다. 거절 당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겠죠?
여러분이 손을 내민다면 그가 여러분에게 다가오는 것은 시간문제입니다.
당신의 조금의 노력이 여쁜 사랑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면서, 멋진 그가 당신의 곁에 있는 그날을 꿈꿉니다.
질문이 있으신 분들은 망설이지 마시고 메일 보내주세요. 정성들인 포스팅은 계속됩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 감사합니다! ^_____________^*